아이브 heroine 뜻 가사 해석

2023. 4. 14. 09:02밈/뜻

heroine의 뜻은 여걸, 여주를 의미한다. 아이브 정규 1집의 heroine역시 마찬가지로 여걸,여주를 뜻한다. 히로인은 너가 맘에 들든 말든 그정도론 어림도 없고 나는 나라는 당당한 바이브를 보여주는 곡이다. 멜로디라인이 다채롭고 귀에 꽂히는 은근한 명곡이다. 

 

 

 

1. 아이브 heroine 뜻

- 아이브 히로인은 여걸, 여주인공 뜻

- 시련, 상처, 날선 시선은 어림없다는 의미를 제목과 가사로 표현함

 

 

heroine
heroine

 

2. 아이브 heroine 가사

 

 

감은 두 눈 위 스쳐간 검은 기억들
날 쏘아보며 버티는 날 서 있는 말들But ooh 두렵기도 한 맘 한 켠은
Ooh 흔적 하나없이 사라져견뎌낼 수 있어 다가와봐
Cause I am theHeroine 이 세상 속에
Heroine 단 하나뿐인
그쯤 시련도 필요해 내겐 necessary
그깟 상처론 어림없어 nah I don't care it(Ooh nananana)
어쩔 수 없지 나는
(Ooh nananana)
어쩔 수 없지 나는
(Ooh nananana)
어쩔 수 없지 나는
Cause I'm the one and only너의 맘에 들지 않는 그런 나인데
눈빛 손짓 말투 하나 맘에 들겠어But ooh 괜찮아 바꿀 생각 없어
Ooh 맘 가는 대로 할래 Cause I'mTheHeroine 이 세상 속에
Heroine 단 하나뿐인
그쯤 시련도 필요해 내겐 necessary
그깟 상처론 어림없어 nah I don't care it해로운 존재 하나에
괴로운 내가 아니야
필요했어 시련 또는 그런 빌런 하나
신경 쓰지 않아 맘껏 떠들어봐 Let go(Ooh nananana)
어쩔 수 없지 나는
(Ooh nananana)
어쩔 수 없지 나는
(Ooh nananana)
어쩔 수 없지 나는
Cause I'm the one and only착각은 마 hey
이 스토린 그저 나를 위한 것뿐
네게 하고픈 말은 그저 하나
Don't know if you know it but
You are silly silly silly silly silly
Oh Did I say it out loud(Ooh nananana)
어쩔 수 없지 나는
(Ooh nananana)
어쩔 수 없지 나는
(Ooh nananana)
어쩔 수 없지 나는
Cause I'm the one and only(Ooh nananana)
어쩔 수 없지 나는
(Ooh nananana)
어쩔 수 없지 나는
(Ooh nananana)
어쩔 수 없지 나는
Cause I'm the one and only

 

 

반응형

 

3. 아이브 heroine 해석

영어 해석
Cause I am theHeroine
nah I don't care it
Cause I'm the one and only
Let go
Don't know if you know it but
You are silly silly silly silly silly
Oh Did I say it out loud
내가 영웅이니까
아니 난 신경 안 써
내가 유일한 사람이니까
놔둬.
아는지 모르겠지만
넌 바보야 바보야 바보야
오, 내가 큰 소리로 말했나요

 

 

 

4. 히로인 예시

마블: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
캡틴 마블 (캐롤 댄버스)
진 그레이 (피닉스)
스칼렛위치 (완다 맥심오프)
폭풍 (오로 먼로)


DC 코믹스:

원더우먼 (다이애나 프린스)
배트걸 (바바라 고든)
슈퍼걸 (카라 조르엘)
할리 퀸 (할린 퀸젤 박사)
캣우먼 (셀리나 카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