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민이 뜻

2021. 5. 22. 05:29밈/뜻

잼민이의 뜻은 초등학생을 말한다. 초등학생 중에서도 약간 철이 없는 초등학생을 말한다. 과거에는 초등학생을 초딩이라 불렀는데 이후 급식(충)으로 부르다가 이제는 잼민이로 부르는 이들이 많아졌다. 잼민이의 기원은 투네이션이라는 후원 프로그램의 목소리 재민에서 비롯되었다.

 

 

 

 

잼민이 뜻

잼민이 뜻
잼민이 짤로 많이 나오는 학생, 지금은 많이 컸을듯..

잼민이 뜻은 초등학생을 의미, 단순한 초등학생 의미에 사용 상황에 따라서는 부정적인 의미도 같이 섞여있음

잼민이는 훈수의 화신, 오지랖의 유망주, 성악설의 훌륭한 근거가 되기도 함.

 

 

 

잼민이 유래 

2019~20년경 인터넷방송 중 투네이션이라는 후원 프로그램의 목소리 재민에서 비롯되었다. 

 

 

잼민이의 변천사

 

초등학생 -> 초딩/초글링/개초딩 -> 급식충 -> 재민이/잼민이 -> 잼민이 

 

잼민이의 확장

 

초등학생에서 -> 유치원생,중고등학생까지 사용범위 확장

나잇값을 못하는 경우에도 사용됨

외모가 외소한 경우에 사용하기도 함

 

야구 선수 중 2020년 데뷔한 신인이었던 강재민, 김지찬은 잼민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음

 

 

안좋은 뜻의 잼민이가 쓰이는 경우

 

1 훈수, 지식자랑

2 뇌절(가장 많음)
 
3 말도안되는 요구

 

 

보통 인터넷방송(인방)이나 유튜브,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위의 3가지로 보통 잼민이냐고 이야기가 나올때가 많은 편이다. 특히 드립을 반복하다 못해 넘어서서 뇌절을 하는 경우에 잼민이 아니냐는 반응이 많이 나온다.

 

 

 


 

잼민이에 대한 인터넷 반응

 

초딩:야 쟤 여자애랑논닼ㅋㅋㅋㅋㅋ
중딩:야 쟤 여자애랑 논다.
고딩:와 쟤 여자애랑논다...
대딩:와 쟤 여자랑 있는다...

"예 저희가 많이 훈수두죠"
이 영상을 본 잼민이들 : 자기자신은 저기 나오는 잼민이가 아닌 수준 높은 으른 급의 초등학생이라고 생각함


우리때는 위기탈출 넘버원,why,살아남기 시리즈,투니버스,EBS보니하니
이게 전부였다.기껏 나쁜말 배워봐야 뮤직스토리에 나온 말,짱구가 하는 음담패설 정도였지.지금은 좀 다르다.지금은 애들이 투니버스 대신에 욕을 서슴없이 쓰는 유튜버의 방송을 보고 자란다.대표적으로 철구라던지.엄마 아빠는 놀아주는 대신에 "알아서 놀아"하고 자신만의 세계에 빠져든다.
우리가 놀이터에서 해가 질때까지 뛰어놀았던 반면,지금 애들은 그런 기본적인 놀이에 재미를 느끼지 않더라.뛰어놀 나이에 영어학원 수학학원..

여기가 유튜브 최대규모 잼민이 집합소중 하나임 ㄹㅇㅋㅋ

00년대 초반에 초딩소리 듣던 
아이들이 이제 성인이 되어 초딩보고 
잼민이라고 부르는 시대가 왔네....
몇년전에 내가 잼민이란 이유로 차별받았던게 너무 싫었는데 지금 몇몇 잼민이들 꼬락서니 보면 이해가 감

민재한테 폐 갈까봐 재민이로했는데 재민이란 이름도 개많음 ㅋㅋㅋㅋㅋ
"나이에 상관없이 넷상에서 관종짓 하는 게 잼민이임" 이러면서 물타기하는 찐잼민이 개역겨워
졸업식에 
"졸업을 축하합니다. 우리집 잼민이 ○○아."
이거 매달아져있음 ㅋㅋㅋㅋ


인터넷에 초등학생 잼민이밖에 안보이는 이유 :  좀 예의 바르고 교육 잘 받은 초등학생들은 채팅을 안 치거나 어른스럽게 쳐서 그럼

반응형

'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잔여백신 예약  (0) 2021.05.27
asap 뜻  (0) 2021.05.26
튜터 뜻  (0) 2021.05.25
기저질환 뜻  (0) 2021.05.22
마인 뜻  (0) 2021.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