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몬스터 필터

2021. 6. 13. 09:41밈/뜻

매드몬스터 필터는 어플 스노우의 mad monster이다. 매드몬스터는 사실 필터설, 악귀설 등  다양한 논란에 휘말려왔다. 하지만 아래 필터는 매몬이 셀카를 촬영할때 좋아하는 어플과 특성이니 오해는 말자. 매드몬스터가 사용하는 어플은 스노우이다. 스노우에서 mad monster라고 검색하거나 hot 필터에 가면 확인할 수 있다.

 

 

 

 

매드몬스터 필터

 

 

매드몬스터 필터

매드몬스터 필터 : snow 어플의 mad monster

 

적용방법 : snow어플 설치 - 촬영 오른쪽 인기 버튼 클릭, 필터에서 mad monster 검색

 

 

매드몬스터 필터 사용 후기

 

: 턱이 갑자기 조그라들고 눈이 5배는 커졌다. 눈이 평소 컸던 사람은 왕눈이가 된다. 스윗중남이 생각난다.

 

 

 

매드몬스터 필터에 대한 팬들 반응

 

이 영상 댓글 보고 새삼스레 느낀거지만..진짜 한국인들이 코로나로 인해 너무 집에만 있어서 반쯤 미친걸까ㅋㅋㅋㅋㅋㅋ외국인들이 보고 진짜 인줄 알까봐 ㅈㄴ쫄린다ㅋㅋㅋㅋㅋ근대 또 그와중에 나도 같이 재밌어하는 중 킹받아

아니 진짜... 코는 왜 진짜루 빨간거야... ㅋㅋㅋㅋㅋㅋ

 

울 오빠들이 춤 강약조절을 잘해서 실시간으로 붓기가 빠졌다 돌아왔다 하는 거예요. 이런 영상 만들거면 좀 제대로 알아보고 팩트를 가지고 만드세요. 고소당하기 싫으시면; 이래서 울 오빠들 언더에 있을 때가 마음은 편했는데. 유명해지니까 어떻게든 꼬투리 잡아 물어 뜯으려는 사람들 정말 지긋지긋하네요.

 

아니 저거 위험한 안무 대신하려고 스턴트 배우 중간에 쓴거에요;;; 저분들은 매드몬스터가 아닙니다;;;;스턴트 배우 이창호씨랑 곽범씨에요 사람들 오해하기전에 영상 내려주세요...

 

난 남자라 매몬에 별로 관심 없는데 이건 진짜 너무 악의적인듯 이렇게까지 사람한테 이래야할까...

 

다들 모르시나본데 이게 이번 앨범 컨셉이에요 내면과 외면의 충돌. 페르소나를 보여주는 기법입니다.

 

매몬도 사람이야.. 너가 매몬보다 잘생겼어? 너가 매몬보다 귀여워? 너가 매몬보다 춤 잘춰? 너가 매몬보다 노래 잘해? 탄,제이호 오빠 모두 사람이야.. 포켓몬스터라면 꼭 퍼가...

 

와 진짜 포토샵으로 사람 얼굴을 개죽상 만들다니 되게 악의적이네요...

 

반응형

'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드몬스터 실제얼굴  (0) 2021.06.14
킹받네 뜻  (0) 2021.06.13
무지성 뜻 유래  (0) 2021.06.07
돔황챠 뜻 유래  (0) 2021.06.07
가스라이팅 뜻  (0) 2021.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