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 이야기를 무척 좋아한다 밈 먼저 가 있던 드립

2024. 6. 26. 09:33밈/뜻

나는 이 이야기를 무척 좋아한다 드립은 '사람이 죽으면 먼저 가 있던 00가 마중나온다는 이야기가 있다, 나는 이 이야기를 무척 좋아한다'라는 말로 처음에는 반려동물로 시작했다가 이후에는 여러 소재를 붙이면서 드립화 되었다. 대상에는 사람, 동물부터 물건, 대상, 캐릭터, 주식까지 다양하다.

 

 

먼저 가 있던
먼저 가 있던

 

 

1. 나는 이 이야기를 무척 좋아한다 드립 뜻

반응형

'사람이 죽으면 먼저 가 있던 반려동물이 마중나온다는 이야기(얘기)가 있다, 나는 이 이야기를 무척 좋아한다'는 표현으로 반려동물 대신 여러 대상이 들어가기도 하고 사람 위치에 다른 단어를 넣기도 한다. 이 뜻은 큰 의미 없이 아련함을 보이거나 디스를 할 때 사용한다.(폼이 안죽었는데 죽은것처럼)

 

 

2. 먼저 가 있던 , 나는 이 이야기를 무척 좋아한다 밈 유래

웹툰 웅동스에서 유래했고 밈의 시작은 2021년이다. 원래는 반려동물과의 사랑과 인연에 대한 이야기였다. 여기에 대상과 소재가 바뀌면서 놀리는 상황에서도 쓰이는 쪽으로 진화했다.

 

 

3. 먼저 가 있던 드립 예시

 

사람이 죽으면 먼저 가 있던 주식이 반겨준다는 이야기가 있다.

사람이 죽으면 먼저 가있던 바이크 동호회 회원이 마중나온다는 이야기가 있다.

사람이 죽으면 먼저 가 있던 컴퓨터가 반겨준다는 이야기가 있다.

거북이가 죽으면 먼저 가 있던 반려사람이 마중나온다는 이야기가 있다. 나는 이 이야기를 무척 좋아한다.

 

반응형